42 0 0 4 0 0 2개월전 0

산이 부르면 마음이 간다

<<산이 부르면, 마음이 간다>>는 아이의 감성을 자연의 풍경 속에 조용히 녹여낸 따뜻하고 잔잔한 그림책입니다. 감악산의 아침 안개, 설악산의 진달래, 주왕산의 물소리, 산방산의 유채꽃까지~ 한국의 아름다운 봄 산을 따라 걷다 보면, 자연은 말 없이 아이의 마음을 안아줍니다. 이 책은 자연을 느끼는 감각, 마음을 표현하는 용기, 부모와 함께하는 정서적 교감을 아이에게 전해주기 위한 감성 여행입니다. 자연을 보고, 마음을 듣고, 조용한 위로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, 그때, 산이 부르면… 마음이 가게 될 거예요.
<<산이 부르면, 마음이 간다>>는 아이의 감성을 자연의 풍경 속에 조용히 녹여낸 따뜻하고 잔잔한 그림책입니다.
감악산의 아침 안개, 설악산의 진달래, 주왕산의 물소리, 산방산의 유채꽃까지~
한국의 아름다운 봄 산을 따라 걷다 보면, 자연은 말 없이 아이의 마음을 안아줍니다.

이 책은 자연을 느끼는 감각, 마음을 표현하는 용기, 부모와 함께하는 정서적 교감을 아이에게 전해주기 위한 감성 여행입니다.
자연을 보고, 마음을 듣고, 조용한 위로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, 그때, 산이 부르면… 마음이 가게 될 거예요.
글 김재문
감정과 이야기를 잇는 감성 창작자.
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, 부모와 아이가 함께 웃고 이야기
나눌 수 있도록 따뜻한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.
AI는 이야기를 더 풍부하게 펼쳐주는 도구입니다.
중요한 건 언제나 ‘전하고 싶은 마음’이라는 걸 믿으며,
오늘도 감정을 이야기로 담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.

jmkim9760@naver.com


그림 PicLumen AI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